MY MENU

시술후기

시술후기

제목
우울증한약으로치료함
작성자
궁금해
작성일
2011.01.0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52
내용

한약으로 우울증 치료한 아들



2년전 이맘때 힘겨운 고3 생활이 기다리고 있을줄 몰랐습니다


저와 같은 힘든 분들이 계실까 걱정이 되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이글을 써봅니다. 고3, 3월 모의고사 실패후 계속되는 불안감과 집중력저하로 많이 힘들어 하다가 6월 모의고사때는 시험을 보다 중간에 포기하게 되어 불면증과 죽고 싶다는 말을 자주하는 심각한 상태로 양방치료와 상담등을 해보았으나 차도가 보이지 않아 지옥 같은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을 무렵 지인의 소개로 청인한의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약과 침치료를 병행하며 힘겨운 고3 후반기를 맞았습니다. 불면증에 잠도 못이루고 있을때 첫날 침을 맞고와서 숙면을 취하는 모습을 보고 확신이 생겨 적극적으로 2년간 한약과 침을 병행해서 치료받았습니다.


지금은 치료가 많이 되어서 서울에 있는 대학에 다니고 있고 조금 힘들어 하지만 나름 잘 적응해 나가고 있습니다.



아들은 잠을 늦게자고 오전에 늦게 일어나고 학교에 가서는 오전수업때 잠을자며 또는 학교수업중 도중에 집에 오는가하면 병원앞 까지 가서도 잠 때문에 치료를 포기하고 돌아 오는날도 있고 , 양약으로 인해 부작용으로 폭력이 동반되고 기물을 파손 하 는 등 엄청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입만 열면 죽고 싶다는 말을 자주하는데. 정말 죽고 싶을까요? 저는아들이 부모에게 날좀 살려주세요 하는 말로 듣고 병치료에 집중하기 위하여 한의원을 방문하게되었습니다.


한약으로 꾸준히 (1년~2년정도) 치료 한 결과 정말 몰라보게 좋아진게 아니라 아주 조금씩 조금씩 나아지고 현재는 처음 병원에 갈을때보다는 많이 좋아졌습니다.



환자의 생활이 화를 내는 주기가 늦어지며 횟수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우울증.홧병은 그렇게 치료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한방에서 저의 소견으로는~~


어린이부터 청소년시기는 아주 중요한 성장기라 양약보다는 한약으로 치료 하면 부작용도 없고 완치가 될 수 있어서 많은 분께 권하고 싶습니다.



2년동안 한약으로 치료 하며 아들이 점점 학교 생활에 잘 적응하며 지난 학기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성적도 괜찮은 편이고요,


허나 아직도 본인의 어러움은 있습니다. 살을 뺀다고 생각하고 계획하지만 실천이 어렵고


여친을 사기고 싶어하고등등 자신감이나 적극적인 생각이나 긍정적인 생각이 부족합니다



부모로서 아들을 위해 보다 빠른 치료를 위해 주님께 기도드립니다.



치료를 위해 침 맞으러 병원에 가야하는데 아들이 바뻐서 3주 이상 가지 못했습니다. 새해 첫주 토요일에 꼭 병원에 가야지요.


그동안 청인한의원 원장님 고생 수고 많으셨고요 감사드립니다.




우울증 강박증 공항장애등은 본인은 물론 주변분들 까지도 너무나 힘들게 하는 무서운 질병이므로 적극적으로 치료하셔야합니다


한방으로 치료 하실 때 명심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치료는 확실히 되지만 드러나는 효과가 더디기 때문에 중도에 포기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소 6개월에서 1년 이상은 심한 경우는 2~3년 까지도 꾸준히 치료 받으셔야 효과가 있으니 경제적인 이유가 아니시면 포기하지 마시고 치료받으셔야 합니다. 한방치료는 완치가 되면 재발도 안된다고 하니 믿으시고 적극 치료 하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치료받으시고 효과가 있다고 판단되면 주변분들께도 한방치료를 권유하셔서 한사람이라도 더 어러움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