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온라인 상담

제목

원장님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이소현
작성일
2012.08.0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617
내용


"※ 허락 없이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글 삭제를 원하시면 바로 삭제하셔도 괜찮습니다. (글 비번 6000)



안녕하세요 ^^ 전국적으로 80여 곳의 병원마케팅만 전문으로 하는 서울에 있는 엔엠씨의 이소현 대리입니다. 저희 엔엠씨에서 현재 병원마케팅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바이럴 마케팅 관련해서 제안을 드리기 위해 글을 남깁니다.



제가 보기에 귀하의 병원은 원장님의 실력은 뛰어나신 것 같은데 병원 홍보 마케팅 면에서 약간 부족하여 몇 가지 더 추가되면 좋을 것 같아서 제안을 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사이트에서 (ex: 반포 산부인과, 명동 피부과, 대전 척추교정, 수원 코수술 등) 이런 식으로 [지역+키워드] 검색 후 메인화면에 나오는 블로그, 지식인, 지도, 카페, 뉴스, 동영상&이미지 이 모든 부분에서 여러 후기 글이나 지역 관련 글들이 네이버 사이트 메인 전면에 병원상호 노출을 도와드리며, 그 지역에서 병원의 장점을 최대한 신뢰성 있게 하여 고객들이 본 후 병원을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진행해드립니다.



자체 병원의 블로그 제작 및 관리, 지식in관리 ,지역정보 관리, 언론매체관리 등등 병원의 마케팅 전략에 도움이 되고자 병원의 직접적인 홍보팀이란 생각 하에 꾸준하게 최고의 관리를 해드립니다.



문의내용 : 진행방향 상세설명, 가격, 기간 등등


담당 : 이소현, 직통 : 1544-6410 (실시간 통화가능) / 010-7113-5361


메일 lsh@nmcad.co.kr


관련사이트 : http://www.nmcad.co.kr



* 병원에서 어느 정도 바이럴 마케팅 쪽으로 추진 의사가 있으시면 저희 측에서 직접 방문하여 마케팅 전반의 브리핑도 가능합니다.



* 바이럴 마케팅의 선두주자인 저희 엔엠씨에서 귀사의 병원에 안을 드리는 바니 검토 후 연락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